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성과학연구협회는 정관에 기록되었듯이 성을 과학적으로 연구, 조사하여 그 결과를 널리 알리고, 왜곡된 성에 대한 치유상담을 하고자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되었습니다.

성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고귀한 것입니다. 성을 통해 생명이 창조되고 성을 통해 생명이 성장합니다. 신비한 창조의 원리가 성에 숨어 있습니다. 그래서 성은 함부로 이야기 되지 못하고 은밀한 미덕 속에 통제되어 왔으며, 오로지 은유와 상징으로만 말해져 왔습니다. 자연히 과학적 탐구에서 멀어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사회가 너무 인본주의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과거와 달리 통제를 벗어나 성에 대해 온갖 생각들과 온갖 행위들이 불거져 나오게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섣부른 과학적 연구들이 전통적 미덕 속에 감추어져 왔던 성을 노출시키고, 심지어 과학의 이름으로 성을 무리하게 왜곡시키는 일들이 자행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열린 판도라 상자처럼 무책임하게 보통 사람들의 상식과 정서에 상처를 입히고 있습니다. 당연히 혼란과 고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본 협회는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성에 대한 진실을 연구, 조사하여 종합하고 이를 교육하고, 잘못된 성을 치유하는 일을 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본 협회의 설립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하며 힘을 보태 주시기 원합니다.

 

회장     민   성   길